매물번호

title_land_news

양평군 신속한 인.허가 대책 바련을 위한 보고회 개최

Author
관리자
Date
2018-08-16 09:45
Views
1089
양평군은 날로 증가하는 인구유입과 지역개발 수요에 대응하고자 신속한 인·허가 처리 대책 마련 보고회를 지난 13일 오전 8시부터 군수집무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인·허가 처리 스피드업 플러스’라는 주제로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감사담당관, 미래특화사업단장, 지역개발국장, 보건소장, 생태허가과 7개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생태허가과장이 대책마련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현재 진행 되고 있는 인·허가 접수 및 처리 시스템의 개선, 격무 부서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사기증진 방안마련, 토목설계 및 건축사 등 민원대행 업체와의 민원처리 상생방향 제시, 향후 인·허가 부서 개편 등 실무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 시스템의 체질을 기초부터 개선하는 핵심적인 내용들이 주를 이루었다.

이날 보고회에서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역이 발전하고 양평군민이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하여 바르고 공정한 신속한 인·허가 업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실정이다.’며 ‘향후 군민이 만족하고 공무원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인·허가 업무를 적극 추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특히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보고회를 계기로 양평에 거주하고 있는 군민, 앞으로 양평에 살게 될 미래의 군민들이 양평을 더욱 사랑하고 편안한 노후생활 영위할 수 있으며 자녀와 함께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자연과 어우러진 행복한 양평조성 위해 더욱 노력하고 관심을 갖겠다.”고 강조했다.